크린룸 기자재, 소모품, 장비 글로벌 소싱
TEL: (전국)1566-2451
E-mail: HJG@KINSOL.KR
Kinsol Order Management Process
01 제품 상담
적용 현장 및 프로젝트별
제품 관련 유무선 상담
Consult with cutomer about a project via wired and wireless contact
02 견적 진행
상담에 따른 견적 진행
예상 일정 협의
Figure out estimated schedule of use of products and present quotation.
03 주문 접수 및 계약금
고객 확인 후 발주서 수령
주문 접수 처리 및 계약금 진행
Get PO after customer confirmation and deal with the process with deposit.
04 생산 및 현지 검수
발주서 및 작업 지시에 의한
제품 생산 및 현지 검수
Reflect the PO to the production.
05 선적 준비 및 잔금 진행
일정에 맞춘 출고준비
결제조건에 따른 결제 진행
Ready for the delivery.
Check the payment.
06 출고 및 배송
택배/화물지점/용달/직배송 등
다양한 방법을 통한 적시 배송
Delivery on the right time at the right place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