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린룸 기자재, 소모품, 장비 글로벌 소싱

TEL: (전국)1566-2451

E-mail: HJG@KINSOL.KR

Kinsol Order Management Process
01 제품 상담

적용 현장 및 프로젝트별 

제품 관련 유무선 상담 

Consult with cutomer about a project via wired and wireless contact

02 견적 진행

상담에 따른 견적 진행 

예상 일정 협의

Figure out estimated schedule of use of products and present quotation.

03 주문 접수 및 계약금

고객 확인 후 발주서 수령

주문 접수 처리 및 계약금 진행

Get PO after customer confirmation and  deal with the  process with deposit.

04 생산 및 현지 검수

발주서 및 작업 지시에 의한

제품 생산 및 현지 검수

Reflect the PO to the production.


05 선적 준비 및 잔금 진행

일정에 맞춘 출고준비

결제조건에 따른 결제 진행

Ready for the delivery.

Check the payment.


06 출고 및 배송

택배/화물지점/용달/직배송 등

다양한 방법을 통한 적시 배송

Delivery on the right time at the right place.